그래 동만아 그거야 ㅠ 더 직진해 ㅠ 이제 둘이 사겨 눈에서 꿀떨어지네...넘 멋지다...! 똥만 애라 제발 꽃길만 걷자 빨리 커플해ㅠㅠㅠ 로코드라마상 사귀게 되면 노잼되니 또 방해요소 넣을거 같음 남주를 뇌진탕으로 만든다던가 새로운 라이벌? 기타 등등 동만아.. 심장떨어지겄다ㅜㅜㅜ 





우는거 진짜 이뻐보임 너무 사실적으로 나도 그래 진짜 이쁘네 김지원 코치님 울먹이며 슥와서 손잡는거 개웃겨ㅋ 김지원우는장면에내가다 심쿵하네 진짜 존잼이다 ㅠㅠㅠ 쌈 마이 보면서 자꾸 백희가 돌아왔다.




 생각나서 찾아보니 작가가 같은 사람인거 오늘 처음 앎 ㄷㄷ 남자 한테 차이면 여자들은 100이면 100 화장실 가서, 김지원 처럼 소리 없이 조용히울던대 박서준이랑 사귀고 싶은데 어떻게하면 되죠? 부모님들의 마음은 똑같은가봐요 뭘 그리 솔직해 ㅜㅜ 




그런건 속으로 생각하라구우 ㅜㅜㅜ방심하다훅 또 당했네ㅜㅜ 진짜기사속도 빠르다ㅋㅋ 둘이케미짱이야너무재밋당ㅋㅋㅋㅋ 아놔~~~~ ㅋㅋㅋ 코치님 넘 애닮어서... 10년을.... 코치님...집주인 언니랑 좔어울리네.... 저번주내용을 쓰고난리야!! 김지원 얼굴형 별로임 요즘 흙수저동네 가보면 저런 얼굴형 가진 여고생들 되게 많음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