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사극다운 사극 나왔다. 재밌음. 챙겨봐야지 ㅋㅋ너무 재밌다ㅠㅠㅠㅠ박민영 사극 너무 잘어울림 연출자님 진짜 대박ㄷㄷㄷ 드라마 때깔 겁나좋고 이동건 연산군연기 좋음.. 박민영 너무이쁘다 재밌어용 ㅠㅠ 엽녀랑 비교된다 연출, 연기, 극본 다 박시은 톤이 사극톤이 아님 사투리도 어색,,,박민영 캐리 배우얼굴은 따로있다더니... 





너무 안어울림 우리 대물 놔줘라 걸오사형이 죽빵날리러 온다. 갈아타야겠다.. 수목극은 이걸로 찜. 진성대군 보라돌이 절친도 연기 겁나 잘하고ㅋ아역들이 아주그냥.드라마는 드라마로 봅시다. 역사왜곡 이G랄 하지들마시고ㅋㅋㅋ 2채널로 군주와 비교해서 보는데.. 영상은 칠왕비가 압승이다. ㄷㄷ


근데..요즘사극들 진짜 너무심해. .가채 무겁다고 패스하고 수염우 붙였다 띠었다 번거롭고 피부트러블 생긴다고 패스..딴따라년놈들의 딴따라근성들이 없어..아니..어느쌍것왕이 수염밀고다니냐응?진짜 이따위로할래! 이동건씨 사극이 처음인가요? 



사극에서 처음 봐서 어색한건지 그냥 어색한건지 모르겠네요. 그냥 김지석씨 생각만 나고... 와 진짜 집중잘되는듯 연우진 박민영 짱!  원래 아역보는맛도 사극의 매력인데 아역들이 연기가 좀 어색하다..내용 자체는 재밋는데 엽녀보고 완전 실망했는데..이런 무게있는 사극 좋네요..박민영 드라마는 다 괜챦았던거같다는..기대해봅니다.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