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배두나 명품연기 기대되요!! 안방1열 예약합니다~

tvn 정신차려라. 서클은 차마 못보겠고, 시카고 타자기도 보다 말았고. 되도않는 판타지에 무리수 같은거 두지말고 그냥 쫌... 임수정 데려다 그런 드라마라니. 그냥 뻔하디 뻔한 로코를 찍어도 더 성공했겠다. 조승우 배두나~~기대된다조승우를 드라마로 보다니. tvn 다음번은 하정우를 드라마로 볼수 있기를. 당근 영화인줄!! 드라마라니 대박 개런티 높은 연기파 배우에 투자하는 것보단 좋은 작가를 찾아야지내일 그대와 내성적인보스도 연기랑 케미 다 좋았는데

 



작가가 대본을 발로 써서 진짜 산으로 가더라 배두나 괴물때부터 연기잘하는지 1도 모르겠는데 왜 할리우드배우임? 배두나는 진짜 단발만 하는 것 같음ㅋㅋ잘 어울려서 그런듯 기대되는 드라마중 하나네요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 잔 하랬더니, 고새 못참고 ㅋㅋㅋ 포스들이 ㅎㄷㄷ해서 영화같은데 드라마라고?? 조합이 신선하네..기대되네요..부디 럽라는 없길..동료애를 중심으로 극을 이끌고 갔으면..배두나씨..티비에 자주 나와 주세요~~완벽한 이웃~처럼,배두나표 로코도..보고싶어요. 조승우 대박 연기 보증 수표 굿~ 조승우 배두나 연기력짱들




조승우 신의선물 14일 기동찬할 때 정말 연기 잘하던데.... 진짜 그때 매력 터졌었지~~ 기대할게요!! 배두나랑 조승우는 대체 몇살이지??ㅋㅋㅋ어렸을때부터 봤는데 맨날그대로야 ㅋㅋㅋ나이를 안드시는듯 ㅜ ㅋㅋ 우리아파트에서 촬영해서 더더 기대되는~~~비밀의 숲~~본ᆞ방ᆞ사ᆞ수!!! 딴건 모르겠고 조승우 나오니 봅니다. 일단 조승우 나오면 주인공연기만 봐도 재밌음 티비엔느로 갓구나 조승우가 이야 ㅋㅋㅋ 연기력 갑인 사람들의 드라마네요.. 연기자들만 봐도 기대됩니다~~ 정말 급이 다른 포스의 포스터네요.. 배우들이 빵빵!!! 진심 급이 다르다...ㅠㅠㅠㅠ 존잼일듯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