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은 얘를 너무 망쳐놨어. 찬란해야할 어린시절을 조롱의 아이콘으로 만들었으니. 애가 착하긴한가보다 분명 우울해질 이유가 충분한 환경에서 밝은걸 보니. 하긴 사람속을 어찌알겠냐만 잘 견디어온거 같긴하다. 그래 꽃길 걸어라 문복이가 다른 프듀2에 나온 애들보다는 음악적으로 부족할지 몰라도 열정이랑 인성만큼은 다른 애들보다 훨씬 우위다. 응원한다. 장문복의 췍길을 응원했던 사람이었는데... 


장문복이 췍길을 걷기 위해서는 일단 머리부터 자르고 미친 듯이 연습해야 될 것 같음. 장문복 스토리는 진짜 튼튼한데 그걸 뒷받쳐 줄 실력도 없고 외모도 발림 하지만 응원함ㅎㅎ 장문복 파이팅 !! 확실히 준비하고 오앤오에서 데뷔하자 그냥 문복아... 




오늘 밤 주인공은 너여 너 장문복... 잘 됐으면 좋겠다.. 내가 응원함!! 어린나이에 상처도 받고 그랬을 텐데.. 잘 버텨내고 진짜 꽃길만 사뿐 사뿐 걷자!! ^_^ 문복아 프듀때문에 너무 상처받지마..ㅠㅠ악플러들 고소안하겠다는거 보고 놀랐었어 진짜 인성갑..멘탈 대단하고..아이돌 아니더라도 이젠 꽃길 걸었으면 좋겠어 화이팅!!! 


첫컷 나만 예뻐보임??ㅋㅋㅋㅋㅋㅋㅋ이쁘장하게 나왔네 문복이 오앤오에서 힙합곡 좋은거 하나 들고 데뷔했음 좋겠다 뭘하든 응원할게 문복아 오앤오에서 힙합곡 좋은거 하나 들고 데뷔했음 좋겠다 뭘하든 응원할게 문복아 문복이 요즘에 진짜 예뻐졌음ㅋㅋ 이젠 예뻐보인닼ㅋㅋㅋㅋ 미치겠다 조롱하고 시기하는 사람도 많겠지만 응원하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으니 신경 쓰지 말고 조금 늦고 힘들더라도 장문복만의 길을 가길 ...화이팅! 열심히하는 모습 보기 좋다 화이팅해서 데뷔하자!! 



문복아 이름이 정감가서 좋다 ㅋ 우리 문복이 장문복 성공했다. 자길 놀리던 모든 프로그램에 다 출연하고 있어 ㅋㅋㅋ 더 더 잘되길 아섹시해용~~장문복홧팅 참 착한 인성바른 문복이. 연습 많이하고 실력으로 승부할 날 기다릴께 오대박 ㅋㅋㅋ역시 문복클라스 ㅋㅋㅋ snl에나오다니 ㅋ 


진짜 장문복 찍는다고 입만 나불거리고 췍길 췍길하던놈들 반성해라 아니 난 프듀 본적도 없고 지나가는 행인인데, 머리자르라는 년놈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만 우동사리에들어찼길래 자르라 마라인가? 남자가 머리 길면 안됨? 여자만 기르라는 법 있음? 머리길어서 다른애들보다 개성있어보이는데, 트레이드마크가 될수도있고. 니들 머리나 신경쓰세요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