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ㅜㅜㅜㅜㅜㅜ소향느님을 못보다니 너무 눈물날것같다............... 2주마다 듣는게 너무 행복했는데....... 소향님 앞으로도 화이팅이고 음악프로 자주자주 나와주세요!!!!! 청취자 귀가지고 장난하나....당연 이긴 게임을 저렇게 내려보내다니..스케즐 때문이라고 깔끔하게 하차를 시키는게 도리지.누가 소향이 졌다고 하겠냐..아 짱나~~ 소향님 수고하셨습니자. 2주 간격으로 심쿵하는 노래 잘들었네요! 건강하시고 더 큰무대에서 뵙길바랍니다. 너무해. 팝송 한번도 안부르고 가시다니 -,- 나중에 소향님 초청해서 복면에서 팝 하나만 불러주세요. ㅠㅠ 소향님..!그동안수고많으셨어요 존경합니다앞으로도 가수로써 멋진모습 기대합니다흥부자댁화이팅! 소향:저 죄송한데 스케줄이..제작진:그럼 탈락하는 그림이 나와야하는데 제일 자신없으신게 뭐에요?소향:아무래도 랩?제작진:그럼 힙합으로 가시죠소향:아 근데 제가 종교적 특성상 힙합은 좀..제작진: 비와이 있잖아요소향:아..맞네.. 네 해볼게요.. 소향 복면가왕 노래들으면서 진짜 많이 힐링되었는데 정말 아쉽다.. 소향 일부러 내려왔다기엔 너무 작정하고 나왔는데ㄷㄷ 무대 퀄러티가 그냥 떨어뜨린거지 뭔 누가보고들어도 알겠다 




ㅋㅋㅋㅋ 그냥 떨어진거다 하현우처럼ㅋㅋ 아 선곡 day day 인거 보고 내려가려고 하나보다 했는데 아쉽다 ㅠ 노래 더 듣고싶었는데 소향 진짜 내려놓은듯했다. 그래도 잘했다. 솔직히 2005년도쯤부터 소향을 알았던 나는 안다. 나가수때도, 복면가왕때도 내려놓은걸. 원체 잘하는 분이라, 그와중에도 나가수에서도 1위 몇번하고, 복면가왕도 가왕했지만. 아 진짜... 너무 가슴이 휑하다. 소향이 원래 방송출연을 잘 안하니깐, 노래를 들을 기회가 없었는데, 2주에 한번씩 들을수 있어서 좋았는데... 고음충이라는 논란도, 기독교인이라서, 그런거임 솔직히, 누가 실력으로 까겠음. 소향 첨듣는사람들 다 잘한다하는게 압도적이었는데, 나가수 이후로 고음충이라는사람 많아진게증거임 데이데이 개쩔었는데 졋다는게 말도안된다 ㅋㅋㅋㅋ딱바도 원래 질상대는 절대아님 그냥 패널들끼리 몰표줬네 아니 엄청 못하고 떨어진거면 이해를해. 역대급무대하고 떨어지는게 말이됨? 근데 랩 해서 점수차 저정도면 무리안하고 그냥 부르던 대로 불렀으면 솔직히 김조한도 10점대 였다 난 쟤 저렇게 못부르는줄 몰랐음;; 아이씨... 스포가 사실이었네.. 젠장....너무아쉽다 팝송나오기만을 기다리고있었는데.. 오늘따라 기자들 설레발쳐서 설마했드만...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