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월경전에 갑자기 식욕이 당기거나 공격적으로 변하는 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러한 행동들의 이유가 월경전증후군 원인이라고 해요.


월경전증후군의 원인을 알기 전 월경전증후군의 증상으로는

몸이 붓는 느낌, 두통, 유방통, 기분 변화, 우울, 공격성, 불안한 증상등의 신체적, 

심리적 변화가 나타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월경전 증후군 증상의 원인은 안타깝게도 밝혀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많은 연구원들이 월경전증후군 원인으로 호르몬의 불균형을 생각하고 많은 연구를 진행했었다는데요.


특별한 이상을 찾을 수 없었다고 해요.

월경전증후군 증상들은 배란일 이후 점점 심해지다가 생리예정일 1주일 전에 가장 심하다고 하는데요.

월경을 시작하고나면 점점 사라지는게 특징이에요.


이렇게 감정기복을 심하게 하는 월경전증후군 원인이 얼른 밝혀져서 많은 여성들이 

짜증에서 벗어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