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영실코스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가족들과 함께

한라산에 다녀왔어요!~




작년에 제주도에 다녀왔는데

한라산을 못 가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드디어 가게 되었죠!!


 


한라산 서남쪽 코스인

영실 탐방로를 선택해서 올라갔어요.

소요시간은 편도 2시간 반정도 걸린다고해요.


 

 

지도한라산국립공원영실탐방로

제주도 서귀포시 하원동


 


제주특별자치도 한라산 국립공원관리사무소

영실 : 747-9950 

주차비는 1800원이고요

입장료는 무료예요.

 

 

8시반에 출발해서

내려오니 12시가

조금 넘었더라고요.

4시간이 조금 걸리지않았어요.

 


올라가는 길이 탁트여 얼마나 시원하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서귀포시도 보이고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과 구름

멀리 가파도 마라도까지

보이는 경관이 최고였어요!!!


 

 

영실기암은

저절로 감탄이 나오는 절경이였어요. 

 

 


오르다보니 윗세오름 전에

노루샘이 있어서

마른 목을 시원하게 축이고 갈수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기 보이는 곳이 백록담 이라네요...

가 보신분들은 말씀 더 드리지 않아도 다 아시죠... 

저는 처음이라서~~~ ㅎㅎ 

 

 

이곳에서 남벽분기점까지 1시간 더가야해요.

이곳에서는 백록담으로 올라가는길이

통제되어  볼 수 없지만 

경치는 정말 좋았어요.

 


 

저너머가 백록담...


아쉬운 마음은 뒤로하고

산을 내려왔어요... 


 

한라산은

우리나라 3대 영산 중 하나로서

한반도의 최남단에 위치하며,

해발 1,950m로 남한에서 가장 높아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되었으며,

 세계지질공원으로 인증되어

자연 과학분야 유네스코 3관왕을 달성했다고 해요.


 

너무 아름다운 한라산에 또가고 싶어집니다...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