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망고레이 애월 본점 망고쉐이크

  

지난번 제주 갔을 때 먹은 망고쉐이크인데요.

동남아에서 먹는 망고 쥬스 못지 않은 맛이였어요~ ^^

제주도 이젠 따뜻해져서 망고 재배도 되고, 망고 쥬스 먹는 맛도 제법 나더라구요~ ㅋㅋ

아무래도 현지에서 먹는것 만은 못하겠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망고레이는 제주에 2곳, 서울 북촌에 한곳이 있는데 제가 간곳은 애월 하귀에 있는 본점이에요~

필리핀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이색적인 곳이죠~ ㅎ






입구부터 필리핀 분위기 나죠? ㅎㅎ

 

 

실내도 필리핀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사인들이 있는거 보니 유명한 분들도 많이 오시나보네요. ^^

필리핀 세부 여행 가셨다 많이들 사오시는 조비스 바나나칩도 팔구요~


 

 

필리핀에서 공수해온 망고도 판매합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 ㅎㅎ

 

 

 

 

소품도 필리핀에서 가지고 오셔서 인테리어 해 놓으셨네요~~


제주지만 필리핀 같은곳~!

애월 망고레이에서 먹는 망고쉐이크맛~

색다르고 맛도 있습니다. ㅋㅋ

 

 


이거 먹겠다 저거 먹겠다 싸우면 안되니 같이 간 분들 다 통일~~~~

망고쉐이크로~ ㅋㅋㅋ

다른 카페에서 먹는 망고 퓨레 쥬스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에요~

망고 과육을 직접 갈아 만든 생과일 쥬스맛? ㅎㅎ

친구들과 제주 갔을때는 추워서 못 먹었는데, 언제 다시 가면 먹어 볼까요? ^^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