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 우도 ] 섬 속에 섬 



제주도 성산포에서

배타고 우도로

 출발 해 보실까요!~~~^^

 

지도우도

제주도 제주시


 

성산포에서 우도로

가는 배는

 한시간 간격으로 있어요. 

 

 

  

우리는

 차를 가지고 들어갔지만 

자전거나 오토바이

빌려서 돌아다녀도 되고 

우도 안에서 운행되는

버스도 있어서

 불편함 없이 돌아 보실 수

있어요.

 


 

섬의 형태가

소가 드러 누워

머리를 내민 모습같다고

우도라고

 이름지었다고 해요.

 

 



걸어서

 쇠머리 오름 (우도봉)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멀리 바다 건너에

 종달리 오름이 보이네요...

 

 


 

 쇠머리 오름에

우도 등대...

 


 

 

등산로가 있어서

걷기 좋아요...

 


 

우도 등대에서 보이는

우도의 풍경이 너무 멋있어요.

 

 

 

 

파란 하늘과 구름

파란 바다 그리고 하얀 파도

우리들의 피로를

확~~날릴 수 있는

풍경이죠? 





 

 달리는 차안에서 한컷~~

우도에 붙어 있는 섬

 비양도... 

 비양도 가는 길은

 물이 많아서

건너 갈 수 없었어요...


 

 

 

소원탑...

 

이곳은 산호 백사장... 


 

 

모래가

 산호초로 되어 있어요.

신기했어요...

 

바다에서 놀고 싶었는데

배시간이 다 되어서...ㅠㅠ

 

아쉬운 발걸음으로

우도를 나왔어요..

 


 


우도야~~안녕~~

배를 잘못타서 종달리로 왔어요. 

성산일출봉  보이시죠.ㅎㅎ


배에서

성산일출봉 배경으로

사진찍고

 

종달리 오름을 가까이서도

 볼 수 있고 좋았어요..

 


 

 우리 엄마가

 살았던 바닷가에서

 맑은 날에는

 우도가 보였다고 해요.

 

즐거운 시간 되셨어요?

다음에 또 찾아뵐께요.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