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걷기좋은길 # 바람이 살랑살랑 ~


감성적이고 ~ 독서도 하고 싶고 ,


왠지 자꾸 밖에 나가고 싶은 계절 



아무래도 봄과는 또 다르게 알록달록


물드는 시기라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가을에걷기좋은길 , 제가


가보고 싶은 곳으로 6군데 선정해봤어용



많이들 가보셨고 , 이미 유명할 것 같지만~


저는 아직 한 곳도 못가본 곳이라 ㅜㅜ


부러운 가을에걷기좋은길 , 가볼까요 슝슝 !!!



구리 한강시민공원 코스모스길이에요 ~


코스모스길로 유명한 곳중 하나랍니다 ~


만발하는 곳이고 자전거 도로도


잘 갖춰져 있어 한강따라 자전거 타기 좋죠 !


2015년 10월 9일~11일 축제도 열려요 ^^




두번째 가을에 걷기좋은길 위례성길~~


올림픽공원에 위치해 있는데요 ,


노란 은행나무길로 유명하다고해요 ㅎㅎ 



지하철 8호선 몽촌토성역 1번출구 부근~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하늘공원 억새길은 상암동 월드컵 공원


안에 위치해 있어요 ~ 매년 억새축제가 열리죠!



바람에 살랑거리는 억새와 아름다운 아경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가을에걷기좋은길 !


올해 축제는 아직 미정이더라구요 ㅠㅠ ㅈㅅ





네번째 ~ 북한산 우이령길이있어요 !


북한산자락을 완만하게 걸을 수 있도록


만든 둘레길, 그중 가을 단풍이 예쁘기로


소문난곳이 우이령길이랍니다 ㅎㅎ



하루 1000명 탐방인원을 제한하고 있어


국립공원관리공단에 예약을 해야해용 ! 꼭 !!!


 



제가 너무 가보고 싶은 담양 ,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이랍니다> <멋져~



사시사철 아름답고 각 계절마다 매력적이죠 !


국도 24호선을 타고 담양 -> 순창방면 .


가을을 만끽하려면 이곳으로 고고!!!




마지막 가을에걷기좋은길 , 내장산


단풍길이랍니다~ 여기도 참 유명하죠?ㅎㅎ




6곳중 한 군데도 못가본줄 알았는데 ~ 


알고보고 하늘공원은 다녀왔었네요 ㅋㅋㅋ



진짜 고생해서 다녀온 기억이 갑자기


새록새록 ~ 두번이나 갔었는데


한 번은 실패했고 , 한 번은 성공> <!!!



억새 축제 직전에 다녀와도 억새만발~~


정말 아름다운 가을에걷기좋은길 ,


단풍도 좋지만 억새의 고요함도 최고랍니다 



올해는 꼭 담양에 다녀와봐야겠어요~


도심에서 벗어난 가을 만끽 , 다들 떠납시당!!!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