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개그콘서트에서 했던 헬스걸 기억하세요?

권미진이랑 이희경이랑 같이 다이어트 했었는데, 매주

몇키로씩 빼면서 어마어마하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었죠?

권미진 이희경이 성공한 후에는 168kg의 김수영도 도전한 뒤

총 70kg을 감량하기도 했었구요.



그런데 헬스걸 이희경이 내년에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ㄷㄷㄷ

진짜 대박 ㅋㅋㅋ 완전 축하할 일인듯 ㅋㅋㅋㅋ

32kg이나 뺀 뒤 결혼도 하시고..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ㅋㅋ



1년 정도 사귀다가 결혼을 한다고 하니, 정말 잘됐네요. ㅋㅋㅋ

게다가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도 마네킹에 입히는 사이즈를 그대로

빼서 입는다고, 얼마나 기분 좋을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헬스걸 이희경 결혼 정말 축하드려요~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