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30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강균성씨가 출연해 올리비아핫세 흉내를 냇다고 합니닼ㅋㅋ




`안녕하세요' 이영자씨가 "새로운 개인기 없느냐" 라고 묻자 

강균성씨가 "올리비아 핫세 개인기 준비했다" 라고 말하며 ㅋㅋ


"올리비아 핫세의 미모를 따라갈순 없으니.. 올리비아 핫바나 집세 정도 된다" 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데용 ㅋㅋㅋ


정말 올리비아 핫바나 집세 정도 되는것 같네용 ㅋㅋㅋ

눈빛이 너무너무 도발적인 눈빛인것 같아용 ㅋㅋ


사진만 봐도 너무 웃길것 같아요~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