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제가수 싸이의 신곡 나팔바지와 대디가 앨범공개 동시에

대박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저도 오늘 출근시간에 들으며 왓는데 저도모르게 흥이 나더라구요!!

완전 신나고 노래 좋아요~!!




정말 이번에는 너무나도 싸이스러운 앨범같은데요~

진짜 오히려 강남스타일보다도 노래가 더 좋은것 같더라구요


젠틀맨은 말할것두 없구용 ㅋㅋㅋㅋ





벌써부터 싸이의 나팔바지와 대디의 뮤직비디오는 

1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각각 50만뷰와 107만뷰를 기록중인데요


공개 10시간만에.. 합 150만뷰 ㄷㄷ;;;

역시 국제가수 싸이의 클라스가 보이네요..

엄청납니다!! 꼭 흥하시길 바라죠!!


싸이는 이번 9곡 모두 정성스럽게 만든곡이니 

정성스럽게 들어주시면 좋겠다라고 팬들에게 전했는데요..

정말 정성스럽게 듣고 정성스럽게 흥에 취해볼까 합니다 ^^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