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족이라고 아세요? 어른인데도 장난감을 좋아하는..


예전에는 장나감이 아이만 갖고 노는 그런 물건이라는 인식이

많았지만 요즘은 어른이 되어서도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키덜트족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30대 40대가 되어서도 장난감을 조립하고..

장난감을 사모으고.. 특히 어른이 되고 경제력까지 생기니 더욱

장난감을 모으는게 수월해지지 않나 싶네요. ㅎㅎ


저도 장난감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사모으지는 않거든요.

막 비슷한 종류의 장난감을 여러개 사서 진열해놓은 사람들 보면

신기하고 재미있어 보여요. 친구도 키덜트족인데, 피규어 같은 걸

사놨다가 더이상 모으지 않으면 다시 되팔기도 하고.. 나름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되게 즐기는 것 같은.. 그런..


여튼 이런 키덜트족이 점점 많아진다고 하니 어른 대상으로 한

장난감들오 이제 더 많아질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