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전 유키스 멤버 동호 웨딩화보 떴네요!

여태까지 신부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공개하나

봅니다. 사실 신부화장에 웨딩화보라 포토샵이 안 들어갈 수가

없으니 이것만 보고는 사람들이 누군지 알 수가 없을 듯...ㅎㅎ


28일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고, 사회자는 변기수가, 주례는 목사가,

그리고 축가는 슈퍼주니어의 규현과 맥케이? 맥케이가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이렇게 하나 봅니다. ㅋㅋㅋ 규현과도 아는 사이였군요.




신부가 동호보다 1살 연하라더라, 연상이라더라 얘기가 많은데 정확히

아는 사람이 없어... 하나만 해.. 근데 동호 웨딩화보 이렇게 꽃배경 합성은

누구 아이디어인걸까요 예쁜듯하면서도 묘하게 중국 느낌 나고.. 막..

신부 웨딩드레스가 웨딩드레스가 아니고 치파오 느낌이 나고... 묘한...

여튼 동호 웨딩화보 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