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 그룹의 최강창민 최시원 둘다 나란히

19일에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최시원 예전에 무한도전 식스맨 나왔을

때 군대는 어떡하려고..했었는데 안될 거 알고 그냥 재미를 위해

나왔었나봐요. 최강창민이랑 같은 그룹인 유노윤호도 군대를 갔는데,

결국 동방신기 전부가 군대에 입대한 상황이네요.



19일 당일 팬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는 없고, 그냥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한다는 가수의 의견에 따라 별도의 이벤트 없이 조용히 입대하게

됐다고 합니다. 최강창민 최시원 둘 다 군대를 가다니.. 예전에 유노윤호

군대 갔을 때 ㅋㅋㅋ 뭔가 느낌이 묘했음 ㅋㅋㅋㅋ


아무튼 최강창민 최시원 둘다 군대 잘 다녀왔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