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편 예능 비정상회담에서 터키 유생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었던

에네스카야 기억하세요? 유부남인데도 불구하고 총각행세를 하는 등

다양한 물의를 빚고 비정상회담에서 하차한 뒤, 터키로 돌아갔다는

그런 얘기를 들었었는데요.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에네스카야가

이태임 소속사와 계약하고 한국방송에 복귀한다는 겁니다.



솔직히 말이 안되는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에네스카야 얘기 듣고 너무 어이없어서

헐소리가 절로 나왔네요.. 그렇게 그렇게 청렴결백한 사람인척 이미지 쌓다가 한 순간에

훅 가서 터키 가더니, 일 년만에 복귀하는 것부터가.. 어떻게 다시 한국에서 방송할 생각을

했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괜히 같은 소속사라 이름 오르는 이태임마저 불쌍;


에네스카야 얘랑 계약한 소속사는 또 무슨 생각인지 ㅋㅋㅋㅋㅋ

어그로 끌어서 프로그램 한번 빵 터트려 볼 생각인가 봐요.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