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솔로앨범발표!


안녕하세요!

반가운소식이 들려서

알려드리려고 왔는데요~

바로 소녀시대 태연의

솔로앨범 발표에요 ~!!



네이버 실시간검색어에 

올랐기에 저도 재빠르게

검색해 보았어요 ㅋㅋ

이미 알고계셨던 분도

아마 계셨을것 같네요 !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7일오늘)

솔로앨범 'I'를 발표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

소녀시대 멤버들이 앨범홍보에

나서기도 하면서 더욱더 화제가

되고있는것 같더라구요~



소녀시대 멤버중 한명인 티파니는

태연의 앨범이 발표되자마자

앨범 재킷사진을 본인의 SNS계정에

올렸다고 해요~ 또 다른 멤버인 유리는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말을 전하면서

홍보에 같이 나서고 있어요 :)



써니, 서현도 이어서 태연의

솔래앨범발매를 축하하는 글을 전하면서

태연의 첫번째 솔로앨범이 실시간

검색어에 1위로 오르는 등등 화제가

계속되고 있는것 같아요~



이번 태연의 첫번째 솔로앨범에는

아이, 유알 등등 총 5곡이 수록돼있다고

하는데요 ~ 현재 멜론을 포함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8개에서 실시간

차트에 오르는 등 큰 호응을 얻고있다고

하니 저도 궁금해졌어요~



저는 아직 안들어봤는데 멜론1위

차트에 올라와있는걸 보고 어떤

노래일지 궁금해지더라구요~ 혹시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어떤가

궁금하네요 ㅎㅎㅎ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