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매력의 두 남자 조정석 도경수, 영화서 호흡 맞춘다!!

태풍의 영향으로 오늘은 비가 오네요!!

그 동안 더웠던 여름 더위를 한 번에

쏵 씻겨 내려주니 너무 시원해용~!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소식은 조정석 도경수에

관한 포스팅인데요! 두 남자가 이번에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조정석 트위터>

 


1. 조정석 도경수, 영화서 호흡 맞춘다!

 

지금 대 인기스타 조정석과

지금 현재 가장 인기있는 남자 아이돌 그룹 엑소의 도경수가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정석 도경수는 영화 '형' 에서 호흡을 맞추게 되는데요.

오늘 25일 영화 ''형' 측에서 조정석 도경수가 출연한다는 것을

밝혔다고 합니다! 

 

참 어울리는 듯 안 어울리는 두 스타의 만남인데요!

조정석 도경수 영화에서 어떤 케미로

관객들을 휘어잡을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SM공식홈페이지 - 도경수>

 


2. 조정석 도경수, 떠오르는 블루칩 도경수!

 

조정석 도경수가 호흡을 맞추는 것이 화제인 가운데

도경수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도경수는 지난 2014년 영화 '카트'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해서 진지한 연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영화에서 뿐 만 아니라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아이돌 답지 않은 연기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아이돌이라고 해서 그냥저냥 봤더니

도경수의 외모의 한 번, 도경수의 연기력의 한 번!

띵 맞은 것 같네요!

 

<조정석 트위터>

 


3. 조정석 도경수, 영화 '형' 어떤 내용?

 

조정석 도경수가 출연하는 영화 '형'!

어떤 내용일까요?

 

조정석 도경수의 영화 '형'은 뻔뻔한 사기꾼 형(조정석)이

집을 나간지 15년 만에 잘나가는 유도선수 동생(도경수)에게 나타나

원치 않는 동거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오.. 줄거리 괜찮네요! 조정석 도경수의 형과 아우!

케미 기대해 봅니다!

영화 '형'은 오는 10월 첫 촬영에 들어간다고 하네요~

 

<조정석 트위터>

 


4. 조정석 도경수, 캐스팅 1순위였다!

 

영화 '형'의 감독인 권수경 감독은

조정석 도경수가 처음부터 캐스팅 1순위에 염두해두고 있었다고 합니다!

역시! 영화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조정석 도경수네요! 

 

조정석 도경수는 각각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휴먼스토리가 가장 매력적일 것 같다"

"시나리오를 단숨에 읽고 나서 떨리고 기대되고 흥분되서 잠을 이루지 못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저도 너무 흥분되네요!

조정석 도경수가 보여 줄 케미!!!! 진짜 기대됩니다ㅠㅠ

영화 '형은' 내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