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연타석홈런 11,12호 대박~ 영상보기!

일요일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있어요

야구를 좋아하신다면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강정호 선수 소식이 궁금해하실것같은데요

오늘 강정호 선수사 연타석 홈런을 쳤다고 해요

엄청 대단하지 않나요?ㅎㅎ



강정호(28·피츠버그 파이리츠)가 미국프로야구 진출 이후

 처음으로 연타석 홈런을 때려냈어요

강정호는 23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PNC 파크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홈 경기에 4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시즌 11·12호 홈런포를 쏘아 올렸는데요



지난 14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전 이후 

9일 만에 4번 타자로 나선 강정호는 0-1로 뒤진 

5회말 선두 타자로 타석에 들어서 샌프란시스코 

우완 선발 마이크 리크의 5구째 91마일(146㎞)짜리

싱커를 공략해 중월 홈런을 터뜨렸어요



시즌 11호 홈런으로, 비거리는 135m로 측정됐고

지난 19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전 이후 4일 만의 대포인데요

강정호의 홈런은 이날 피츠버그가

리크를 상대로 얻은 첫 안타라고해요..




강정호는 1-1로 맞선 7회말 바뀐 투수 헌터 

스트릭랜드를 상대로 비거리 139m의 좌중월 솔로 홈런을 쳤습니다

강정호의 메이저리그 진출 첫 연타석 홈런이자 멀티홈런이다. 

아울러 그의 시즌 100번째 안타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ㅎㅎ




" 와우 ㅎㅎㅎ - 강정호 13호 기다리고 있다!!  올해 20가자!! "


앞서 강정호는 2회말 첫 타석에서 유격수 땅볼로 물러났고

강정호는 4회말 2사 1루에서 타석에 들어섰지만 2볼-2스트라이크에서

1루주자 앤드루 매커천이 도루에 실패하면서 이닝이 전환됐고, 

5회말 선두타자로 나와 홈런을 때려냈습니다~



평소 야구에 관심이 많아 메이저리그도

가끔 보곤하는데요

한국선수가 메이저리그에서 이렇게 잘하는거 보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ㅎㅎ

앞으로의 더 좋은 활약 기대할게요~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