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묘목 분갈이 했오용 ^-^


주말에 양재꽃시장 가서 화분사갖구 와서 분갈이를 해줬어용 ^ 3^

사진은 화분이 쩍어보이나... "중"자화분 입니당 ㅋㅋ

 

20리터 블루베리묘목에 상토가 가득 담겼어요^^

한포대가 다 안들어갈까 걱정했더니 딱 맞네용~!!

 

블루베리묘목 2개 구매해서 하나는 회사언냐 줬는데

어째 ... 선물해드린 언냐께 더 무럭무럭 잘자라고 제껀 아직 요만큼밖에 안자라는지ㅠㅠ

제께 가지가 더 많아 그런것 같아요 ㅋㅋㅋ

 

양재에서 15,000원주고 사왔어요 ㅋㅋㅋ

이쁜 화분 필요 있나요뭐 ㅋㅋㅋㅋ

그냥 내시킹 잘자랄만한거면 됐지~ 하며 집어들고 왔어요 ㅋㅋ

 


 

 

근데..

요아인 어떤아이일까요?

 

블루베리묘목살때 사장님이 서비스라고 베리류 그냥 주셨는데..

나무꼬챙이만 딸랑 있더니 어느세 이렇게 잎이 올라왔어요 ㅋㅋㅋ

블루베리랑 같이 심어놨는데 욘석은 누굴까요???ㅋㅋㅋㅋ

궁금해요 ㅋㅋ

 

그리고 한가지 질문!!

 

블루베리 꽃은 수정을 어떻게 해야해용 ㅠㅠ??

 

툭툭 치면된다는 분도 있고

붓or면봉으로 살살 문지르면 된다는 분도있궁..

걍 꽃송이안만 문질문질해주면 땡인가요???

 


초보인지라 일절 무식입니당 ㅠㅠ

 

회사언냐 블루베리는 삼실에 두고 키우다..

주말에 언냐가 집으로 데려가버려서 너무 너무 외로운거에요 ㅠㅠ

아니 섭섭 ?? 그래서 오늘 걍 회사근처에 있는 꽃집가서 방울방울토마토 데려와버렸어요

삼실에선 욘석 키우려구용 ㅋㅋ

집에선 우리 블루블루 잘키우고용 ㅎㅎㅎㅎ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