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만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패션 아이템들이 있어요

패딩,장갑,부츠 등등-


잘신으면 따뜻하기도 하고 스타일리쉬까지 한 부츠!

이런 부츠도 체형별로 고려해서 신어줘야 하는데요 -

체형별 부츠 선택법 알아볼께요! ㅎㅎㅎ




1. 키가 작으신 분들

-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간결한 디자인의 앵글부티,숏부츠


키가 작거나 다리가 짧은 편이라면 굽이 높은 부츠를 선택하되, 종아리를 덮는 디자인은 피하는게 상책!

발목이 살짝드러나는 것이 좋고, 부츠의 끝부분이 브이자로 되어 있으면

다리가 길어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또한, 부츠의 길이가 길다면 부츠와 같은 컬러의 바지나 레깅스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2. 굵은 다리를 가지신 분들

- 어두운 소재의 절개선 있는 롱 부츠


종아리가 굵은 사람은 부츠 옆라인에 절개선이 있는 어두운 부추가 착시효과로 다리가 길고 날씬해보인다.

그러나 타이트하게 다리를 감싸는 부츠는 NO!



3. 얇은 다리를 가진 분들

-화려하고 밝은 컬러의 퍼 부츠


얇은 다리의 분들은 굵은 사람과 반대로 코디하시면 된답니다.

밝은 컬러의 퍼부츠로 볼륨감을 주는 것이 좋으며, 니삭스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 마른분들이 코디를 해서 효과를 알수는 없으나 체형별 부츠 선택법이 있네요 ㅎㅎ

자신의 체형에 맞게 부츠 선택해서 스타일링해봐요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