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바로 접니다 빠밤!

내일 수능 시험장에 늦지 말라는 걸 보니 저 시험칠 때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차 타고 갔는데 바로 학교 앞에서 차가 밀려가지고.. 5분 정도 지각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문제 풀이 시작하고 들어간 게 아니라 다행이었져...




이상하게 시험칠때 내일 수능 이래도 별로 걱정이 안됐었던 것 같아요.

오히려 주변 사람들이 더 신났었던 ㅋㅋㅋ 시험 치고 나서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자는게 얼마나 좋던지.. 아무튼 내일 수능 이라고 하니

수험생들 다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