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모공팩 유명 모공팩 제품으로 피부관리해요



겟잇뷰티모공팩! 겟잇뷰티는 뷰티프로그램 중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인데요~ 저도 가장 즐겨보는 프로그램입니다^0^

직접 실험을 통해서 화장품 순위를 매겨주기 때문에

좀 더 신뢰성이 있어요 그 중에서 얼마전에 방영된

모공팩이 궁금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피부 화장을 할 때에 중요한 것이 구멍 뻥뻥 뚫려있는 모공을

가리는 것인데 이 모공을 수축해주고 모공안에 끼어있는

피지를 없애주는 것이 모공팩이예요^0^!


 


겟잇뷰티모공팩 방영편을 보기 전에는 그냥 스팀타월로 모공을 열어주고

오일로 마사지정도만 해주는 정도였는데요 방송을 보고 나니

모공팩 효과가 좋은 것 같더라구요

용돈이 부족한 학생이기에 많은 돈을 들여서

화장품을 못사서 로드샵 위주로 구입을 해서 쓰는 편인데

모공팩 만큼은 언니를 졸라서 조금 돈을 들여서 써 보려고 해요ㅎㅎ

모공이라는 것이 한번 늘어지면 수습이 불가 하기에ㅠ.ㅜ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이기도 한데요 화장을 하면서 모공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아요ㅠ,ㅠ


 


겟잇뷰티모공팩이 어떤 것이 있나 먼저 알아 볼 필요가 있어서

방영된 제품을 모두 알아보았어요!

먼저 세렌디뷰티의 제품인 카복시모공팩이 있구요

카복시 팩은 다른 제품에 비해 사용법이 특이하더라구요!!!!

다른 제품들은 그냥 바르고 닦아내는 반면에 카복시 팩은 젤이 들어있는

주사기를 짜서 얼굴에 도포한 후 약간의 시간이 흐르면 팩을 붙이는데요 그 팩을 붙인 후에

타닥타닥하면서 소리가 나요! 완전 신기하죠ㅎㅎㅎㅎㅎ그리고

팩을 벗겨 낸 후 티슈로 젤으 닦고 미온수로 마무리 해 주면

모공팩 사용이 끝난거라고 해요 제 지인의 말로는

한번 하고 나면 화장이 엄청 잘먹는다네요ㅎㅎ 5회분에 91000원이라는 조금 높은 가격을 갖고 있지만

효과는 좋은 듯 해요!


 


겟잇뷰티모공팩의 또 다른 제품인 차앤박의 블랙헤드 키트!

제품을 붙여서 피지를 불려준 후 면봉으로 닦아 내주면 되는

간편한 사용방법인데요 기존의 모공팩과는 사용법이

비슷하지만 겟잇뷰티에 나오기 전부터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저도 익히 알고있었어용^0^

이 외에 카오리온사의 모공팩인 화이트 케이크 팩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모공 수축에는 많은 도움을 주는데요

블랙헤드가 끼어 있는 모공 자체에는 효과를 잘 못봐요ㅜ.ㅜ

안에 블랙헤드를 제거 한 후 모공 수축을 해주셔야해요~~~

 

 


겟잇뷰티모공팩을 알아보다 보니 시중에 나와있는 모공팩이

정말 많네요ㅎㅎㅎ 모공이라는게 한번 늘어지면 답이 없는 부분이라ㅜ.ㅜ

여자들이 신경 많이써서 그런 것 같아요

이 중에서 자신에게 잘맞는 것을 쓰는 것이 관건!!!!!!

저 같은 경우 돈이 없는 학생이라ㅜ.ㅜ 저가 화장품을 많이 쓰는데요

다른 분들도 익히 들어보셨을 제품인 이니스프리의 화산모공팩을 쓰고있어요

로드샵 제품인데요 저같은 경우 저에게 잘 맞아서

오랜 시간 동안 쓰고 있는 제품이기도 해요 


 


겟잇뷰티모공팩 중 다른 제품은 23yers old 나비존 모공레이저 나비팩 제품입니다~

저는 이 제품에 대해서 처음 들어봤는데 겟잇뷰티에 출연하는

황민영 에디터가 진짜 극찬을 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혹 했어요 황민영 에디터 피부가 워낙 좋으셔서ㅋㅋㅋㅋㅋ

젤하고 시트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인데 가격은 36000원이고 6회를 이용 할 수있습니다!

타 제품에 비해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스크럽 몇 번을 해주면 피부가 깨끗해 진다고하니

다음달에 용돈 받으면 이 제품 사서 꼭!! 해봐야겠어요ㅎㅎㅎ


 


겟잇뷰티모공팩 중에서 혹시 좀비팩이라고 들어보셨나요?ㅎㅎㅎ

이름이 특이하죠~ 바르고 난 후에 모습이 좀비가 된다고 해서

좀비팩이래요! 말만 들으면 약간은 섬뜩한데

이 제품은 파우더에 액을 떨어뜨린 후 섞어서

피부에 도포해주면 됩니다! 바르면 얼굴이 분홍색으로 변하는데 이 모습이

좀비같다고 하네용ㅎㅎ 바른 후에는 굳어서 더욱 좀비와 같은 모습이 되는데

이 과정에서 모공을 쪼여주어서 모공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일단 쪼여드는 효과를 맛보고 나면

뭔가 모공이 줄어드는 느낌 때문에 계속 쓰게 되요ㅎㅎㅎ

 


겟잇뷰티모공팩을 알아보았는데 모공에 컴플렉스가 있다 보니

정말 열심히 알아보았네요 저 뿐만 아니라 친구랑 정보교환하면서

같이 알아보았어요ㅎㅎ 피부표현 할 때에 모공을 얼마나 가리는지가

관건이기에 굉장히 관심이 있던 부분인데

겟잇뷰티에서 다뤄줘서 다행이예요ㅎㅎ 제가 기존에 쓰던 제품 말고도

효과 좋은 제품이 무엇이 있는지 알 수가 있어서 더욱 효과적이었구요

모공 제품은 한번 쓰고 효과를 보기에는 어려우니까

지속적으로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하기에 단번에 아 이것이다! 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많은 제품 중 자신에게 맞는 제품은 분명히 있으니 그 것을 찾아서

꾸준히 이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0^


Posted by 부자 아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