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씨크림추천 SK2 CC크림 필요해요!



씨씨크림추천 무덥고 끈적 끈적이는

날씨로 여름철피부관리도 아무거나 골라

할수가 없는것 같아요 특히나 얼굴은

덧바르게 되면 바를수록 끈적이고 또

금방 유분이 올라와서 무너지는데요 그렇기에

간단하지만 완벽하게 케어를 해줄수 있는

아이템이 꼭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저는요즘

가장 뜨거운 씨씨크림추천 제품 SK2를 사용해요



씨씨크림추천 SK2 CC크림은 나온지

한달만에 무려 네달치 제품이 완판이

되어버리며 대세 아이템으로 떠올랐어요

여기저기 씨씨크림추천 리뷰가 올라오는

것을 보며 도대체 뭐가 좋길래 이렇게

입소문이 나나 싶어서 저도 한번 써보았어요

튜브타입이지만 손으로 튜브를 직접 눌럴짜

쓰는 방식이 아닌 이렇게 펌핑기가 장착

되어 보다 깔끔하고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씨씨크림추천 먼저 SK2 CC크림을

사용하기전에 모습인데요 왠지

모르게 수분감 많은 느낌의 제형이었

습니다 그래서 스폰지로 바르면 수분감

때문에 잘 스며들어버리는 편이라서 저는

손이나 브러쉬로 바르는것이 여러모로

더욱 좋더라구요 바르면 피부에 정말 예쁜

광이 나는데다 조금더 화사해보이는데 그에

비하여 끈적임은 없어서 신기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씨씨크림추천 그래서 거울을 대고

아주 자세하게 살펴보니 눈에 보일듯

말듯한 펄이 있더라구요 원래 펄이 들

어간 베이스 제품은 펄 입자가 딱봐도눈에

띄어서 그닥 안좋아하는데 SK2 CC크림은

정말 피부가 딱 예뻐보일만큼의 크기로

아주 은은하게 들어가 있어서 제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ㅎㅎ


 

 

씨씨크림추천 그래서 끈적임도

없고 펄도 눈에 안띄는 물광메이크업

이 가능했던 건가봐요 왜 사람들이 씨씨

크림 추천 제품으로 SK2 CC크맂메품을

언급을 하였는지 써보니 알것 같습니다

그리고 씨씨크림추천 제품인만큼 파운데이션

처럼 두텁게 피부를 덮는 듯 커버하는 것이 아닌

투명감 있게 커버를 해준답니다

 


 


씨씨크림추천 거기에다가 SPF50

+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가지고 있으니 여름에 쓰기에 딱이랍니다

이렇게 SK2 CC크림을 바르고 약 9~10시간

동안 외출을 하였는데요 사람마다 다르

겠지만 저는 약 6~7시간이 될떄까지는 무너짐

없이 멀쩡 하였던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 제품

이 땀과 피지 분비에도 강하게 나온거라

그런건가 봅니다


 

 

씨씨크림추천 그리고 이후에는

지저분하게 무너지지 않고 자세히

안보면 무너지는 건지도 모를 정도로

이쁘게 무너져서 감동이였답니다 이게

얼마나 중요한지 지저분하게 무너지는

베이스 제품써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다들

알고 있으실 거랍니다 지저분하게 무너지는

건 땀과 유분이랑 뒤섞이면서 얼룩덜룩

하게 되고 난리가 나는데 SK2 CC크림은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SK2를 언급하는구나 깨달았네요 

여러분도 SK2 CC크림 사용해보세요^^

Posted by 부자 아빠 :